소곱창 전문점 또오기창구이 7호점 오픈과 앞으로 출점 계획입니다. 2010-02-25
  전윤철 5518



품앗이창업 회원여러분 모두들 안녕하신지요  경인년 새해도 여전히 경기불황으로 인해 아이템선정과 창업이 쉽지않은 한해가 될것같습니다. 이런여러가지 창업의 악조건속에서도 창업시즌이 다가오니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전화상담과 방문 상담으로 창업상담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2010년에 벌써 경기도 의정부점 대구용계점 강원도 원주점 전라도 광주 경기도 분당점 5개점이  오픈과 출점준비중에 있습니다.의정부점과 대구용계점은 벌써 오픈리허설을 20일정도 영업하고 정상오픈 보름정도 지난 상태입니다. 의정부점은 벌써일매출 70~80만원정도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대구용계점도 평균매출 80만원 이상입니다.


장사가 가장힘든 2월달에 정말 훌륭하다고 볼수있습니다. 소곱창 아이템 특성상 소위 ‘오픈발’이라고 하는 단기효과보다는 2~3달이후부터 매출이 높아지고 안정되는 아이템이지만 다행이 손님들이 음식맛에 반응이좋고 벌써 단골손님 확보가 많이 되어 점점 매출이 안정화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원주점은  2월달에 교육이끝나고 3월4일 오픈리허설 예정이며 분당 정자동점과 광주 상무점은 전수창업 교육 예정에 있습니다.

소곱창전문점 전수교육시 용계점과 의정부점 두분 점주님을 같이 매장에서 교육을 진행을 해보니 장점보다 단점이 많았습니다. 실습 교육과 집중적인 일대일 교육이 힘들어 교육을 하는 사람이나 전수를받는분도 더힘든 상황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계약이 먼저되는 순서되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며 앞서 교육받는분이 개인적인 실력 편차에 따라서 전수기간은 20~30일정도 소요됩니다.

 현재는 3월~4월초순까지는 분당 정자동점과 전라도 광주 금호점 교육일정이 잡혀있어 4월초순이후에 전수교육이 가능합니다.또한 또오기창구이가 벌써 7개점이 출점하므로 2010년 상반기에는 3개점만 출점할계획입니다. 곱창 물량확보가 우선적으로 10개점만 확보가 되어있어 부득이한점 미리 품앗이창업 회원여러분께 공지해드립니다.


우선 10개점이 출점되면 제가 보증금을 두배로 예치하여 소곱창 물량을 많이 확보해서 11~20호점 출점을 계획하여  추우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서울경기권은 현재 방이점,중곡점,의정부,분당 정자점이 출점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출점 예상지역은 인천 2개점 안산,안양,성남,수원,일산점에 각각 1개점 출점예정입니다.


지방은 중소도시는 1개 광역시 2~3개점 출점 가능합니다.
소곱창전문점 또오기창구이는 전국적으로 20개점만 출점하고 더이상 출점은 계획하고 있지 않습니다. 또오기창구이에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바랍니다. 창업을 준비하는 모든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될수있는 품앗이창업이 되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